본문 바로가기

창의력 Project/책

자신감 쌓기 연습

♠자신있게행동하기-호흡을가라앉히고 똑바로앉아서 사람들 을 쳐다보며 정확하고 또렸한 목소리로말하기
♠절대자신을 깍아내리지않는다
♠자기전후 거울보며웃기
♠긍정적인생각 나는 자신감을 키우겠다는 확고한 다짐과 함께 새로운 하루를 시작한다.나는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할 것 이다.

♠나는 즐기고 있어.난 잘해낼수있고 꼭 그럴거야
♠ 나는 나 자신과 내가 생각하고 행동하는 모든 것에 대해 책 임을진다
♠문제가 생기면 부딪혀본다
♠나는 내 감정에 책임을진다

♠나는언제나 자신감 있게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한다
♠이제부터 나는 자신있게 행동할것이다.반드시 자신감을 키 울 것이며, 내가 그렇게만들것이다.나는 할수있다.
♠ 나는긍정적인사람이다.나는 항상 자신감있게 생각하고 말 한다.
♠그래!
♠5분동안 행동을말로표현하기. 생각귀기울이기.
♠나는 내가 좋아.나는 강인해.나는 소중한 사람이야. 나는 나 자체로 완벽해.

@자기암시
♠ 나는 내 자신이 자랑스러워
♠ 나는 예전에 개발실력이 형편없었지만 이제 변했어.이제 나는 매일 조금씩 개발실력이 점점 향상되고있어
♠ 나는예전에자신감과 사교성이 없었지만 이제 변했어. 이제 나는 매일 조금씩 자신감을 가지고 사교적인 사람이 되고 있어
♠생각을 표현할때는감정을 싣어서
♠ 조용히해 어서 내 머리속에서 사라져

♠ 나는 소중하다. 나는 행복할가치가있다.나는 원하는 모든것을 이룰 수 있다.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존중받는다

♠ 매일 나는 스스로 자신 있는 사람으로보고,점점더자신감이 생기는 것을 느낀다

♠ 나 이영건은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이다
너 이영건은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이다
이영건은 자신감이 아주 넘치는 사람이다

 

* 인생은 결코 오늘 하루에 결정나는 게 아닙니다.

오늘 하루를 버티고 내일 떠오르는 태야을 맞이하고 그렇게 하루하루 버텨갈 때 20년 후에 내가 어떻게 변해있을지 아무도 모르거든요. 내 인생이 오늘 다가 절대 아닙니다.

서로 위로하고 의지하고 토닥거리면서 살아야 하는게 인생입니다.

희망을 갖고 살았으면 좋겠어요

* 희망이 없는 분들도 인생의 방향이 바뀌는 때가 턱걸이 1개를 성공하는 순간이에요

마지막 순간에 못할 때 도와주는 파트너가 있으면 정말 좋아요